반응형
가수 아이유가 올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한 광고 모델로 뽑혔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올해 소비자 설문 조사를 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9.4%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모델로 아이유를 꼽았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유의 뒤를 이어 '피겨 여왕' 김연아(6%)가 2위에 올랐고, 방송인 유재석(5%)과 축구선수 손흥민(4.5%), 배우 전지현(4.3%)이 뒤를 이었다.
아이유는 올 한 해 가수이자 배우로서 경력을 탄탄하게 쌓았다.
영화 '브로커'에 출연하며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되는 영예를 안았던 아이유는 지난 9월에는 잠실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데뷔 이래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이 같은 활약에 힘입어 아이유를 향한 광고계의 '러브콜'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현재 아이유는 롯데칠성음료(펩시), 우리금융그룹,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하이트진로(참이슬), 뉴발란스, 블랙야크, 제주삼다수,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 등 다수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반응형
'일시중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Music Makes One>, <엠카운트다운>, <UP TO1>,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 <쇼미더머니11> 파이널, <Born To 춤>, 세븐틴 월드투어 실황 최초 TV 공개 (2) | 2022.12.29 |
---|---|
드라마 데뷔 '재벌집' 티파니 영, "송중기의 '쏘스윗' 행동에 감동" (0) | 2022.12.29 |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송중기 여친 영국 배우는 누구 (0) | 2022.12.28 |
'소녀 리버스' 펭수 "EBS 나와서 카카오로 이적 중" (0) | 2022.12.28 |
블랙핑크, 유럽 7개 도시∙10회 공연 대성황 (1) | 2022.12.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