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진스 멤버 민지가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올해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뉴진스 민지가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민지 뒤로는 블랙핑크 제니가, 뉴진스 하니가 차례대로 2,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12월 15일부터 2023년 1월 15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 2,799만 8,488개를 추출해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뉴진스 민지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청순하다, 예쁘다, 화사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OMG, Ditto, Attention'이 높게 분석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뉴진스의 신곡 'OMG'는 이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르세라핌 'ANTIFRAGILE'을 꺾고 1위를 했다.
반응형
'일시중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스타엑스-CIX, 한터 1월 3주 주간차트 점령 (0) | 2023.01.17 |
---|---|
'버추얼 그룹' 메이브, 베일 벗었다 (1) | 2023.01.16 |
트와이스 사나·지효·미나, 개인 티저 공개 (1) | 2023.01.11 |
태양, 13일 새 디지털 싱글 'VIBE' 컴백 (0) | 2023.01.11 |
윤도현, 뉴진스의 '디토 Ditto' 커버해 눈길 (0) | 2023.0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