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시중지

두 달 만에 뱃살 11자 복근으로 바꾼 오또맘

by 15661015063311 2023. 4. 20.
반응형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2달 만에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을 빼기 전과 후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그녀는 "(뱃살이) 탄력 없이 축 늘어진 것 봐요. 비포(Before)도 오또 애프터(After)도 오또. 저는 타고난 게 아니라 노력형이에요"라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임신 중 몸무게가 70kg까지 쪘었다고 고백했던 오또맘은 출산 후에도 몸무게 숫자가 내려가지 않아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정말 두렵고 우울했던 시절을 저도 겪었어요. 그 이후로 (살이) 잘 찌는 체질로 아예 바뀌어 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지금도 폭식하고 운동 안 하면 저렇게 한순간에 쪄버립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오또맘이 공개한 영상 속에는 살을 빼기 전 한 손에 가득 잡혀 출렁이는 뱃살이 적나라하게 담겼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오또맘은 '11자 복근'과 날렵한 허리 라인을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거짓말 아니에요. 2월(에 찍은) 일반 카메라 동영상 캡처. 제가 내일 더 자세히 공개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