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BTS 데뷔 10주년… 보라빛 아미는 신났다

by 15661015063311 2023. 6. 6.
반응형

방탄소년단은 데뷔 10주년 기념일인 6월 13일을 전후로 약 2주간 ‘2023 BTS 페스타(FESTA)’를 연다.

 

 

10주년 페스타의 가장 큰 선물은 ‘완전체 BTS’의 신곡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9일 신곡 ‘테이크 투(Take Two)’를 발표한다. 이 곡이 특별한 것은 방탄소년단이 아미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팬송’이기 때문이다.

 

올해는 그동안 팬데믹 때문에 열지 않았던 오프라인 행사가 재개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서울시와 협업해 축제기간에 서울 시내 곳곳에 보랏빛 조명을 밝힌다.

 

 

이와 함께 오는 12~25일 세빛섬, 남산서울타워, 서울시청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월드컵대교 등 서울 시내 주요 랜드마크 8곳이 방탄소년단의 상징인 ‘보랏빛’으로 물든다. 또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부터 일부 구간에 ‘아미 로드(Army Road)’도 조성한다. 세빛섬과 남산서울타워엔 대형 전광판(미디어파사드)을 설치해 방탄소년단 영상을 내보낸다.

 

대미는 오는 17일이다. 이날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불꽃놀이로 ‘2023 BTS 페스타’를 마무리한다. 여의도 일대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많은 만큼 콘래드서울에선 BTS 객실을 운영한다. 방탄소년단의 라스베이거스 콘서트에서 시작된 하이브의 ‘더 시티’ 프로젝트에서 진행한 호텔 협업 프로젝트다.

 

이 기간엔 콘서트와 영화도 만날 수 있다. 제이홉과 슈가의 활동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제이홉 인 더 박스(j-hope IN THE BOX)’와 ‘슈가: 로드 투 디-데이(SUGA: Road to D-DAY)’가 오는 16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10~11일 양 일간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과 88잔디마당에서는 위버스콘 페스티벌이 열린다.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타사 가수까지 총출동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