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시중지

김계란 "누구 죽릴 원하냐"

by 15661015063311 2020. 10. 16.
반응형

'가짜사나이2' 결국 방영중단, 김계란 "극심한 악플, 비참하고 씁쓸"

 

 

'가짜사나이2' 방영이 중단된다.

 

'가짜사나이'를 제작한 유튜브 김계란은 1016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 "오늘부로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김계란은 "최근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훈련생과 교관진, 나아가 가족들까지 극심한 악플에 시달리고, 극도의 스트레스 속에서 사람들의 가십거리와 사회적 이슈로 소비되어가고 있어 그 책임을 뼈져리게 느끼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는 "오늘부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며 잠시 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팀원들과 함께 재정비하여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앞으로 '가짜사나이'와 관련된 모든 영상은 피지컬갤러리 채널에서 게시를 중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유튜버 정배우가 인기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출연 중인 로건과 정은주의 성 추문을 추가로 폭로했다.

 

이 가운데 가짜사나이제작자인 유튜버 김계란은 누가 한 명 죽기를 원하는가라고 일갈했다.

 

 

김계란은 15일 정배우의 유튜브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 같은 글을 남겼다

 

김계란은 최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표적이 되기도 했다.

 

가세연가짜사나이시즌1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이근 예비역 대위의 성추행 혐의 등 과거 사건과 의혹을 폭로하면서 이근 대위와 진실 공방을 벌였다.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 등이 진행하는 가세연은 지난 14일 방송에서 이근 대위 의혹을 다루며 많은 분들이 김계란이라는 사람이 신원이 노출이 안 됐는데, 김계란이 어떤 분인지 아는 분이 있으면 제보달라고 요청했다.

 

 

다음은 김계란 공식입장 전문이다.

 

김계란입니다.

 

최근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훈련생과 교관진, 나아가 가족들까지 극심한 악플에 시달리고, 극도의 스트레스 속에서 사람들의 가십거리와 사회적 이슈로 소비되어가고 있어 그 책임을 뼈져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던 욕심보다 한참 부족한 저의 능력때문에, 출연진을 포함한 그 가족들까지 큰 고통을 겪는 것 같아 비참하고 씁쓸합니다.

 

또한 가짜사나이 콘텐츠 제작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정말 죄송합니다.

 

이에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하여 저는 최근 논란에 대한 모든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오늘 부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며 잠시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저희 팀원들과 함께 재정비하여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가짜사나이와 관련된 모든 영상은 피지컬갤러리 채널에서 게시를 중단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피지컬갤러리 그리고 가짜사나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과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감사드리며, 많은 논란으로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고개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김계란 올림

반응형

댓글